본문 바로가기
정보/맛집

감일 바른곱창 리뷰

by js_world_blog 2023. 6. 14.
반응형
내돈내산 맛집 리뷰입니다.

 

 

 

감일에 이사 오고 나서 곱창구이를 엄청 먹고 싶었다.

하지만 육아를 해야 하는 입장에서 멀리까지 가기가 힘들었는데

드디어 감일에 곱창구이집이 생겼다.

 

사실 여기 방문한 날에 퇴근하면서 곱창이 너무 먹고 싶은 맘에

지도앱에 곱창 검색을 했더니 마침 그날 오픈한 가게가 있는 것이다!!

 

귀가 후 바로 가기로 결정하고 방문해 보았다.

 

가게 전경

 

 

신규오픈 이벤트로 11일까지 테이블당 소주 1병 이벤트를 하고 있다.

작성시점인 현재기준으론 이미 끝나있겠다.

 

 

오픈일이라 사람이 많아 못 먹을까 걱정했지만

늦은 시간이기도 했고 위치가 아파트단지와 아주 약간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3 테이블 정도 있었다.

 

 

메뉴판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다.

한우곱창이 원래 저 정도 가격은 하긴 하지..

비싸긴 하지만 곱창러버들은 항상 찾게 된다.

 

곱창전골은 구이를 주문해야만 시킬 수 있고,

가격을 보아 2인분 정도의 양임을 알 수 있다.

우린 둘이 방문했기 때문에 아쉽지만 구이만 먹었다.

이럴 땐 대한곱창이 참 좋은 거 같다.

 

우린 한우곱창 모둠구이 2인분을 주문했다.

feat. 신규오픈 이벤트 소주 1병

 

기본 테이블 세팅

 

 

기본 테이블 세팅으로 콩나물김치탕과 미역냉국 등 밑반찬들이 나온다.

구이는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얼큰한 탕을 먹었다.

미역냉국도 맛있다.

 

 

 

초벌후 나온 곱창모듬구이

 

드디어 곱창이 나왔다.

직원분이 가스레인지 위에 불판을 올리시는데 오래 걸렸다...

신규오픈이니 그럴 수 있지.. ㅋㅋ

근데 불판이 가운데보다 조금 옆으로 올라간 거 같지만 그냥 먹었다.

 

 

처음엔 별 안내가 없어서 직접 구워야 하나 싶어서

굽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주셨다.

(모둠은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다.. 부위별로 익는 시점이 다르기 때문에)

 

 

맛있게 구워진 곱창모듬!

 

 

드디어 곱창이 다 구워졌다.

그런데 먹다 보니 좀 더 구워야 할 거 같다.

와이프가 좀 더 구워서 맛있게 잘 먹었다.

 

완창하고 볶음밥도 시켜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나 보다..

볶음밥도 맛있었다.

 

 

필자는 미사에서 살 때 근처에 대한곱창이 있어서

거의 1주 1창을 했었는데

곱창 프랜차이즈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아쉬운 점이 몇 가지 있었다.

 

1. 다양한 소스 부재

쌈장 마려운데 기름장과 고추간장만 있었다. 그래도 요청하니 쌈장은 주셨다.

대한곱창에서 제공해 주는 4~5가지 장과 가루가 아쉬웠다. (필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2. 직원 숙련도

대게 소곱창집은 구워주는 사람에 의존해야 하는데 

개인적으론 약간 덜 익은 느낌을 받았다.

불판 세팅에 있어서도 그렇고 아직 숙련도가 부족해 보였다.

오픈날이니 이해는 한다.

 

3. 위치

감일 주요 상권에서 약간 거리가 있다.

아파트 주변상가가 아닌 감일중앙로 건너 주택가(?) 쪽에 있다.

현재는 대부분 배달전문점이 위치한 곳이다.

물론 나중엔 이곳도 더 발전되겠지만 우리 집에선 거리가 있는 게 아쉬웠다.

애초에 감일은 지구가 크지 않아서 거기서 거기긴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기는 맛있고 신선했다.

여건만 된다면 재방문의사 100%다.

 

오픈 첫날이니 이런저런 부족한 점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리뷰는 객관적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독자들께서 적절히 판단하시길 바란다.

 

총평과 함께 리뷰를 마친다.

 

맛 ★★★★☆ (4)

서비스 ★★★☆☆ (3) 

분위기 ★★★★ (4) 

가격 ★★★☆☆ (3)

 

 

 


바른곱창 감일점

 

위치 : 경기 하남시 감일로88번길 26 101호

운영시간 : 매일 17:00 ~ 23:00 (22:00 라스트오더) 

주차 : 가능

 

2023년 6월 2일 기준 하머니 사용 불가

(다른 손님 계산할 때 신청예정이라고 들음)

 

https://naver.me/xGiQowGE

 

바른곱창 감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