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맛집

[압구정로데오] 틈새라면 스타벅스 방문기

by js_world_blog 2024. 3. 15.
반응형
내돈내산 압구정로데오 틈새라면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압구정로데오에 갈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틈새라면 압구정로데오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 

봉지라면으로는 종종 사 먹어봤는데 매장에서의 맛은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틈새라면이 이곳저곳에 매장이 있지만, 압구정로데오점이 원탑이라는 소문을 들었거든요 ㅋㅋ

 

매장이 워낙 작아서 지나가버릴수도 있으니 약도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틈새라면 가는길

 

역과 생각보다 가깝죠?

이렇게 생긴 매장입니다.

 

틈새라면 가게

 

 

저는 12시 30분쯤에 방문을 했는데 자리가 꽉 차였더라고요 ㄷㄷ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어있는데, 사장님의 센스를 믿고 주문부터 하고 자리가 나길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보니 식사하시는 분들이 습~ 하~ 하면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ㅋㅋ

뭔가 다가올 미래가 무섭더라구요 ㄷㄷ

 

점심식사하는 직장인들로 꽉차있는 틈새라면

 

 

잠깐 기다리다보니 자리가 나서 사장님께서 2인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점심시간 후반이라 그런지 자리가 나기 시작하니 금방 비더라고요 ㅎㅎ

 

물과 단무지들은 셀프라서 우선 물과 단무지부터 담아와서 기다렸습니다.

 

 

저는 틈새라면 매운맛(오리지널) 을 주문했어요. (무려 신라면의 5배!! 체감은 10배 ㅠㅠ)

덜 매운맛과 덜덜 매운맛도 있는데, 덜 매운맛이 신라면의 2~3배 맵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덜 매운맛을 먹어볼까 하다가 그래도 오리지널의 맛은 봐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오리지널로 주문했습니다.

(먹다가 후회함ㅋㅋ)

매운맛을 시켰으니 매운맛을 달래줄 스팸김밥도 주문했습니다.

 

 

 

틈새라면 오리지날... 진짜 맵습니다..

음식이 갓 나왔을땐 후추향이 강했는데

매운 향을 감추려고 후추를 뿌린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매웠습니다 ㅋㅋ

 

 

스팸김밥은 뭔가 초밥느낌으로 나오더라구요~

근데 젓가락으로 들면 뭉쳐둔 밥들이 부서져서

나중엔 그냥 스팸과 밥을 반씩 잘라서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땀이 비 오듯이 쏟아지더라고요.. 

(휴지 겁나 많이 씀ㅋㅋ 죄송합니다 사장님)

 

미칠듯한 매운맛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다 먹고 나서는 매운맛도 달랠 겸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가는 길에 현대백화점 사진도 찍고.. 옆에 있는 비싼 아파트도 구경했습니다 ㅋㅋ

지금 보니 날씨가 엄청 좋았네요~

 

압구정 현대백화점과 한양아파트

 

 

스벅에 도착했는데, 카운터에 주문대기가 엄청 깁니다..

하지만 우린 줄 안 서고 주문하죠?ㅎㅎ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며 울고 있는 속을 달랬습니다 ㅋㅋ

 

압구정로데오역 스타벅스 창가뷰

 

 

창가 쪽은 꽉 차있어서 창가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아이패드 갖고 놀았습니다.

 

 

스벅에서 아이패드 갖고놀기

 

 

가는 길에 근처를 봤는데 어디서 많이 본 이름이 보였습니다.

 

포제스한강 모델하우스

 

포제스 한강 모델하우스가 여기에 있더라고요~

저런 집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서민은 웁니다...)

 

이상으로 압구정로데오  틈새라면과 스타벅스 방문기를 마칩니다!

 

 


틈새라면 압구정로데오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36 1층

운영시간 : 매일 10: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주차 : 불가

 

https://naver.\me/GbEc5j80

 

틈새라면 압구정로데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4 ·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스타벅스 압구정로데오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36

운영시간 : 07:00 ~ 22:00 (일요일 : 08:00 ~ 21:00)

주차 : 불가

 

https://naver.me/Gtt1rKRX

 

스타벅스 압구정로데오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99 · 블로그리뷰 283

m.place.naver.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